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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자료실

[안내]2021년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 결과 제출

학원,공익법인자료실 작성자 : 윤지영 등록일 : 2021-06-11 조회수 : 72


1. 관련: 교육부 평생학습정책과-4248(2021.6.4.),「긴급복지지원법」제7조제4항

2. 위 호와 관련하여 관할 학원 및 교습소는 2021년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을 이수하여 주시고, 그 결과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가. 교육대상: 학원 운영자, 강사, 직원 및 교습소 교습자, 직원
나. 이수기간: 2021. 1. 1. ~ 12. 31.(1시간 이상)
다. 교육내용: 긴급복지지원 제도 및 주요 내용
라. 교육방법: 집합교육 및 사이버 교육 (코로나 19로 가급적 사이버교육 권장)
1) 사이버교육: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(www.duty.kohi.or.kr), 보건복지부 나라배움터
(www.mw.nhi.go.kr) [붙임1] 참고
2) 교육 동영상 다운로드: 보건복지부 홈페이지(www.mohw.go.kr)-정보-연구/조사/발간자료-'긴급복지'검색
마. 결과제출
1) 이수증 출력 후 학원 내 비치하였다가 별도 안내 받으면 교육지원청으로 제출
2) 제출 시기: 2022년 3~4월 중

붙임 1. 긴급지원 신고의무자 교육 안내 1부.
2. 교육결과 보고서 1부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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